본문 바로가기

이전 게시물들/메모1

RigidBody를 이용한 이동, 회전

장점

 

특징

 

코드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Player : MonoBehaviour 
{ 
    public float moveSpeed; 
    public float rotateSpeed; 

    private Rigidbody playerRigidbody; 

    void Start() 
    { 
        playerRigidbody = GetComponent(); 
    } 

    void FixedUpdate() 
    { 
        Move(); 
        Rotate(); 
    } 


    void Move() 
    { 
        float input = Input.GetAxis("Vertical"); 
        Vector3 moveDistance = input * transform.forward * moveSpeed * Time.deltaTime; 

        playerRigidbody.MovePosition(playerRigidbody.position + moveDistance); 

    } 



    void Rotate() 
    { 
        float input = Input.GetAxis("Horizontal"); 

        float turn = input * rotateSpeed * Time.deltaTime; 



        playerRigidbody.rotation = playerRigidbody.rotation * Quaternion.Euler(0f, turn, 0f); 

    } 
}

'이전 게시물들 > 메모1' 카테고리의 다른 글

Random.Range(int, int)  (0) 2020.01.16
RigidBody를 이용한 이동, 회전2  (0) 2019.12.23
Player 이동, 애니메이션  (0) 2019.12.10
PlayerInput.cs  (0) 2019.12.10
이동  (0) 2019.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