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개요
Goolge Play Store 앱 등록
Google Play Game Service (GPGS)
Google AdMod
1. 순서
1.유니티 프로젝트 설정
키스토어를 이용한 앱 서명을 사용해야합니다.
Scripting Backend를 Mono에서 IL2CPP로 변경하고 ARM64를 체크해야합니다. (빌드 시간이 길어진다)
2. Google Play 개발자 콘솔에서 애플리케이션 만들기
최소 출시 준비 단계까지
3. Google Play Game Service (GPGS) 연결
AssetDatabase.Refresh()가 에러라면 주석처리
'이전 게시물들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BeCuBe에 사용된 옵션 세팅 (0) | 2020.04.19 |
---|---|
플렛폼 구분 (0) | 2020.04.19 |
오브젝트 풀링 (0) | 2020.04.18 |
스와이프와 터치 (0) | 2020.04.18 |
화면 비율, 해상도 레터박스(필러박스)로 해결하기 (0) | 2020.04.18 |